리타 Destiny Child World Boss

보스 특성
부정효과 회피
부정효과 단축
크리티컬 방어
스킬충전 가속

침묵 / 분해 / 데스힐 상태이상 스킬을 난사하는 현존 최고난이도급 월드보스

침묵은 무작위 / 분해는 체력 높은 대상 4인 / 데스힐은 공격력 높은 대상 3인 으로 스킬을 구사한다.


스샷은 공3위 샤를과 힐드의 딜량을 비교해보기위함. 결국 힐드가 6돌이라 딜은 조금 더 높았다.


- 가장 중요한건 데스힐 타겟팅을 목속으로, 즉 목속성 공격력을 높이고, 수속성의 공격력을 떨어뜨려 공조절 정도는 하는게 좋다.

- 포모나는 면역과 힐이 별개의 타겟팅이므로 데스힐을 못지웠는데 힐이 들어가는 위험성이 있으므로 언노운을 사용하는게
  안전하다.

- 목속 월보파티와 마찬가지로 광속성 퍼뎀딜러인 웨딩힐드가 얼마나 딜을 잘 넣느냐에 따라 크게 갈리기 때문에
  베르들레를 기용하는것이 낫다고 생각된다. 딜 버퍼 외의 면역기능도 리타 상대로 크게 도움된다.

- 아직 4딜러 / 3딜러 어느쪽이 나은지 판단하기 어렵지만, 수차례 해본결과 거의 차이가 없음.

- 웨딩힐드에 딜량을 많이 기대고 있는만큼, 베르들레를 기용하고 거기에 마이라를 더하는 방식으로 덱을 구성하여 최종 마무리.

- 광속성 딜러순위는 현재 한돌 차이가 있어서 2순위를 바스테트로 기용하였다. 추후 샤를이 풀돌된다면 샤를이 공 2순위다.

- 일반 힐드는 구속형에 추뎀이 있어서, 월드보스 리타를 상대로도 적용된다.
  때문에 여기서의 공순위는 웨딩힐드 - 바스테트 - 힐드 순이 될수밖에 없는데 4번째 딜러를 4돌짜리 샤를을 기용해봤자
  딜량에 큰 영향이 없어, 마이라+베르들레조합을 더하게 되었다. 
  조합은 한돌상황이 바뀌게 되면 얼마든지 바뀔 수 있다.

- 마이라를 사용하는 이유중 하나는 디버프 스킬로 무장한 리타 상대로 노멀스킬이 해제라는 점도 크고, 
  방깎이 들어가는 타이밍에 웨딩힐드가 슬라를 조금이라도 잘 맞추게 하기 위함이기도 한데, 이는 웨딩힐드가 원거리공격을
  가지고 있어서 노멀스킬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타이밍을 맞추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방깎러를 채찍질해서 최대한 많이 걸수있도록 하는것이 낫지 않나 싶은데... 아직은 확신하기 어렵다.
  베르들레도 기용하고 있는 이상 화속성이 4인이 되므로 효율을 최적화 시키는 부분에서도 이론상 기용하는것이 좋다 생각된다.


  
평균딜은 2500에서 2800 사이. 최고딜은 2800대... 3000의 벽은 넘을수가 없었다. 
20위로 마무리. 잡히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렸고, 많은 유저들이 광속덱을 완전하게 갖추지 못한것도 원인이다.
랭커들도 웨딩힐드나 샤를 한돌이 상당수 부족했었으니...
1500 크리 리셋만 반복해서 20위니, 풀리셋했다면 더 상위를 노릴수도 있었겠지만, 너무 잡히는 시간이 오래 걸려
그만큼 크리스탈 소비량이 커서 손해가 너무 막심하다. 
아마 다른 유저들도 그렇기때문에 풀리셋에 소극적이었던걸로 보이며 그래서 더 클리어타임이 길어지는 악순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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